• Rosa

1차 포럼 전 | 관악1팀 맵시

안녕하세요! 세이울 12기 관악 1팀 ‘맵시’입니다😃

저희 팀은 10월 5일에 진행 될 1차 포럼을 위해 이전부터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저희가 1차 포럼까지의 과정을 세세하게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

*

우선 저희 팀은 각자 분담할 역할을 정해봤어요.

포럼의 꽃인 발표자는 진화 언니가 하게 되었습니다! (우와아아아아)

그리고 피피티는 서은 언니와 영준 오빠가, 영상 제작은 서연 언니와 지유 언니가,

마지막으로 제안 계획서는 용빈 오빠, 소진 언니, 지현이와 제가 맡게 되었어요!

각자의 역할을 정한 뒤, 약 일주일 뒤에 다 같이 모여 중간 점검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희는 7시에 강남에 있는 ‘굿브라더’라는 한 카페에서 모이기로 했습니당.

저희는 다 모이고, 제가 담당하고 있는 제안 계획서 팀부터 현재 상황까지의 브리핑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당시 제안 계획서 팀은 두 가지 제안할 거리를 두 팀으로 나누어 진행하기로 했었고, 그 주에 담당자와 컨택하고 보고서를 작성하기로 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피피티 팀이 상황 진행을 브리핑 했습니다!

아직 완성되지는 않았었지만, 충분히 감탄을 유발할 정도의 피피티였습니다!

저희가 갔다 온 수원화성 여행의 매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저희 팀의 특색을 잘 나타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피피티 팀의 브리핑이 끝나고, 영상 팀의 브리핑이 있었습니다.

다른 팀에는 없을 저희 팀의 영상! 바로 관악 1팀 맵시의 소개 영상입니다.

포럼 때 멤버 소개하는 부분이 있는데, 저희는 그 부분을 영상으로 제작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저희 팀 열정 아주 대단하죠?!)

(언니들의 기막힌 아이디어를 듣고 놀라신 강이 매니저님의 모습입니다 ㅎㅎ)

영상 팀과 함께 영상에 삽입될 노래, 멤버 별 특징과 한 줄 소개 등을 정하며 아주 재미있게 회의를 이어 나갔습니다.

*

회의가 끝난 후 저희는 소개 영상을 찍었습니다!

(정말 아주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 ㅠ-ㅠ 여태 회의 중에서 제일 즐거웠답니다 ㅎㅎ)

저희는 본격적으로 개인 영상을 찍기 전에 혹시 모를, 언젠가 쓰일 지도 모르는 단체 사진과 영상을 찍었습니다. 진짜 즐겁고 재밌었어요! 아주 좋은 추억과 경험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

저희 팀 정말 즐겁고 행복해 보이죠ㅠㅠ? 사실이에요,,, ㅎㅎ

이번 영상 촬영에서는 서연 언니의 지도하에 아주 예쁘게 모두가 잘 찍을 수 있었습니다!

언니가 정말 혼신의 힘을 다해서 카메라를 들고 찍어줬어요! (고마워요 <3)

프로필 영상을 찍고 있는 지유 언니의 모습입니다! 그 날 다들 영상 찍느라고 고생 많으셨어요.

ㅜ.ㅜ

저희는 영상을 다 찍고, 1차 포럼 날을 기다리며 각자 맡은 바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습니다!

저희 팀은 포럼 당일 날에도 약 2시간 정도 일찍 만나 마지막까지 보완하고 최선을 다해서 최고의 결과물을 내고자 모두가 노력했습니다!

포럼 바로 전까지 최선을 다한 우리 팀! 정말로 자랑스럽습니다 ㅠㅠ

이 분위기 그대로 2차 포럼 때 까지 파이팅입니다!

5 views

© 2020 by SAYUL, Social Value Ambassador, with Young United L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