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by SAYUL, Student Ambassador, Young United Leaders

  • Rosa

지부여행 후 | **신촌지부**

안녕하세요:)

세이울 12기 신촌 1팀 “탈타리”입니다!

저희는 지난 일요일 (11월 10일) 신촌의 파티룸에서 진행한 지부여행을 즐겁게 잘 마무리했습니다!

신촌 1팀과 2팀이 처음 만나는 것만큼 기획 단계부터 많은 얘기들이 오갔는데요,

저희는 회의를 통해 신촌에 위치한 ‘공존’이라는 파티룸을 대관하여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파티를 열기로 하였습니다!

신촌 1팀과 2팀 멤버들은 6시에 만나서 미리 음식과 게임 세팅을 해놓고, 파티는 7시부터 11시까지 진행하였어요!

닭강정, 피자, 샐러드, 감자튀김, 호떡, 호두과자, 김밥, 등 외국인 친구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들로 준비했어요 :)

저희는 팀을 총 3개로 나누어서 다양한 게임들을 팀별로 진행하였는데요,

1. 2 Truths and 1 Lie

가장 먼저 팀원들과 친해지기 위해서 ice breaking 게임으로 2 truths and 1 lie를 진행했는데요!

자기에 관한 사실 두 가지와 거짓 한가 지를 얘기하여, 다른 팀원들이 거짓을 맞추는 게임이었어요ㅎㅎ

덕분에 팀원들과 많이 친해질 수 있었답니다!

2. 노래 맞추기

그다음으로는 팝송과 케이팝 노래들을 선정해서 노래의 전주 부분을 듣고 노래를 맞추는 게임을 진행했어요!

외국인 친구들이 케이팝 노래들을 많이 알아서 깜짝 놀랐답니다ㅎㅎ

3. 몸으로 말해요

몸으로 말해요 역시 빠질 수 없는 게임이죠!

한국과 관련된 단어들 (태권도, 방탄소년단, 손흥민, 등)을 몸으로 표현해서 맞추는 게임도 진행하였어요.

외국인 친구들이 열정 넘치게 참여해줘서 준비한 팀원들도 뿌듯뿌듯!

4. 딱지

마지막으로는 한국의 전통 게임인 딱지!

딱지 접는 법부터 알려주고, 각자 접은 딱지로 팀별 딱지 게임까지 했어요!

종이가 딱지 접는 것치곤 조금 얇긴 했지만, 외국인 친구들이 좋아해 줘서 재미있게 마무리할 수 있었답니다!

1등 팀에게는 복분자 주를 상품으로 주고, 그 이후로는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편하게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다양한 문화와 나라에서 온 친구들과 편하게 대화할 수 있어서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어요ㅎㅎ

다양한 장소들을 투어 하는 것이 아닌 파티룸에서만 진행된 여행이어서 외국인 친구들이 지루해하진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너무나도 재미있게 즐겨줘서 준비한 팀원들도 뿌듯한 파티였답니다!

시간이 지나도 기억날 좋은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입니다ㅎㅎ

13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