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osa

지부여행 전 | **관악지부**

안녕하세요!

세이울 관악 2팀 그랑그랑입니다!

저희 세이울 관악2팀은 1차여행, 2차여행, 1차 포럼까지 마치고!!

중간고사까지 다 날려버린 후 같은 관악지부 소속인 관악1팀과 11월 9일! 함께 지부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두근두근 ~~☺️

얼굴만 몇번 스쳤던 관악 1팀과의 만남이라니 벌써 너무 설레지 않나요?

그런데 여행을 그냥 떠나냐!!!

그것은 또 아니아니 아니되오~~

지부여행을 떠나기 전, 여행에 대해 구체적으로 상의해보기 위해!! 서로의 팀과 만나 회의를 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모두의 중간고사가 끝나고 각자의 팀은 회의에 가장 많이 참여할 수 있는 날을 온라인으로 정하고!

드디어 두 팀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강남대륭타워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 맛난 음료를 마시며 회의를 진행하기로 했어요!

이미 온라인으로 의견을 많이 많이 낸 창의력 대장 관악지부 단원들 덕분에 주제와 여행의 틀을 어느정도 짜 놓고 쉽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었답니다!!

진지한 모습으로 회의를 진행하는 우리 관악지부 단원들!!

하지만 회의는 전혀 딱딱하지 않았고 처음 만난 단원들같지 않게 화기애애하게 의견을 주고받으며 즐겁게 회의했답니다!!

정말 너무너무 즐거운 회의였어요!

서로 트러블도 없이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며 의견을 존중하는 모습~~ 관악 지부 단원분들 다들 넘 최고 ㅎㅎ

이쯤 되면 관악팀이 저렇게 열심히 회의를 한 것 같은데…

어떤 주제로! 대체 어디로! 여행을 떠날지 굉장히 궁금하시죠?

저희는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운동회!를 열어 재밌게 즐겨보기로 했답니다~~

위치는 관악1,2팀이 모두 모이기 쉬운 잠실로 결정을 했고, 사실 장소를 대관하는게 매우매우 힘들었지만…!

그래도 뭉치면 산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죠!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잘 헤쳐나갈줄 아는 멋쟁이 단원들 덕분에 아주 좋은 소풍 분위기가 나는 한강공원의 좋은 장소를 발견해 멋지게 즐기게 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밑에 있는 사진은 저희가 외국인 친구들에게 보여주어 홍보를 한 내용인데요!

읽기만 해도 두근두근 너무 참여하고싶지 않나요!

장소와 컨셉, 포스터까지 제작하고 나서 이제 1팀과 2팀은 업무를 분할해 여행날까지 준비를 하기로 했어요!

총무가 fee를 걷어 관리하고, 음식, 돗자리, 조끼, 게임 물품, 일정까지 다 나누어 분담했답니다.

그리고 2팀의 회의 날!

지부여행을 더 완벽하게 준비하기 위해 숙대에 위치한 커피DZ에서 만나 회의를 진행했죠! 카페 내부는~ 너무 집중하느라 찍을 새가 없었다구 합니당 ㅎㅎ 그래서 회의 중 잠깐 친목친목~을 뽐내는 울 단원님들과의 사진 촬칵쓰~~

그렇게 회의까지 마치고~~ 준비 완료된 울 단원들!

과연 어떤 여행을 보내고 왔을지~ 기대가 너무너무 되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치고!

다음에 더 재밌는 세이울과 외국인 친구들의 여행이야기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만~~

0 views

© 2020 by SAYUL, Social Value Ambassador, with Young United Leaders